장례정보 Funeral information
서브비주얼이미지

장례후기

나중에 다시 만나요
작성자 : 윤*섬() 작성일 : 2024-08-23 조회수 : 315
파일첨부 :

그때는 몰랐습니다.

돌아가신후 며칠 지나니 이제야 실감이 납니다.

어차피 천국에서 다시 만나면 그때는 감사의 인사를 정식으로 올리고 싶습니다.


그리고 어머니 끝까지 잘 모셔준 상조회사 팀장님 장례지도사님 감사합니다.

꼭 다른 지인에게도 소개하겠습니다

이전글 회사에 이런 제도가 있어서 감사했습니다
다음글 아직은 실감이 잘 나지 않지만 잘 이겨내보겠습니다
탑스크롤